[세부퍼시픽 항공] 페이스북 메신저로 간편하게 대화하기
세부 갈 때, 항상 애용하는 세부 퍼시픽 항공입니다.
연착도 잦고, 작은 문제들이 많지만, 가성비 때문에 안 탈 수가 없네요~
지금도 하반기 프로모션 중인데, 국내 저가 항공사들이 아무리 저가라고 해도
세부는 세부 퍼시픽 항공료를 못따라 가는 것 같아요.
저도 지난주에 7월에 세부 가는 항공권 예약을 했는데, 예약하고 보니
수화물 관련해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세부 퍼시픽 홈페이지 문의처
그래서 질문을 하려고 봤더니...
홈페이지에는 게시판도 없고 "문의처"만 덜렁 있는데
https://www.cebupacificair.com/ko-kr/Pages/contact-us
[세부 퍼시픽 항공 문의처 페이지]
문의처 클릭하고 들어가면,
페이스북/트위터/우편 그리고
아래처럼 예약 문의 콜센터만 덜렁.
예약 문의에 대한민국 콜센터가 있지만, 전화를 하면 English Only라는!!
위에 페이스북이랑 트위터도 있는데, 페이스북 메신저로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것도 역시 English Only!!
처음에는 세부 퍼시픽 항공 코리아~ 이렇게 되어 있어서 한국어 대화가 가능한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한국어로 먼저 질문하니, "May we clarify your concern?"이라고 답변이...
그래서 영어로 물어 봤어요. 답변은 하루만에 해줬어요~
정리를 하면, 세부 퍼시픽 항공과 대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페이스북 메신저!
그 다음은 전화. 모두 영어로.
참고로 세부 퍼시픽 항공 티켓팅 할 때, 수화물 추가는 출발시간 4시간 전까지만 하면 되니
항공권만 먼저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