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부 보홀로 떠나기 앞서!! 그동안 이날을 위해 애용했다!

외환크로스마일카드를 가지고 동방항공라운지를 방문했어요~

 

동방항공라운지는 탑승동(Concourse A) 터미널 동편 4층에 있어요~

 

찾느라 조금 고생했어요 T.T

찾기 어려운 분들은 동방항공라운지에 전화해서 위치를 여쭤보세요.(032-744-3839)

 

동방항공라운지는 오전 7시~ 밤 10시까지(화요일 오후 5시까지) 열어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인건 아시지요?

 

자세한 안내는 외환카드 홈페이지 참조

http://www.yescard.com/index.jsp

 

마티나라운지와 동방항공라운지 둘다 이용가능하지만,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아이도 무료입장이 가능한 동방항공 라운지를 이용했어요.

 

최대 장점인듯해요^^

 

 

저희가 추석 전주에 출국을 해서 그런지 라운지도 공항도 많이 한산했어요.

 

저희 가족 외에 한 두 그룹정도?

거의 전세를 냈다는...

 

 

 편안한 소파와 인터넷 가능한 컴퓨터 등 안락한 분위기에요.

 

 먹을거리 종류는 마티나라운지만큼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먹기에는 좋아요.

 

사실, 수속 후, 에어까페와 하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와서 이정도면 충분했어요.

 

 동방항공 라운지 음식들은 안주거리가 많은 듯 해요.

요깃거리 할 수 있는 메뉴는 그릴치킨과 야채볶음밥이 있어요.

저는 배가 불러 스킵!

 

 샌드위치와 크루아상, 나쵸들

 커피는 품격있게~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바로 시바스리갈, 블랙 라벨 등 양주와 다양한 맥주들

역시 주류 위주인듯해요.

 

 

 다른 라운지와 차별화 : 안마의자!!

 

 라운지에서 신난 아이.

자, 이제 세부로 갈까요~!

 

세부퍼시픽 세 번째 이용했는데, 두 번 탔을때는 정시에 출발하더니, 이번에는 20분 정도 늦게 출발했어요.

그래도 도착은 예정대로해서 다행이었어요.

 

기장님 막 밟았나봐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