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 and SEEK] 초등&중등 가족단위 놀기좋은 방탈출 카페

2024. 3. 10. 10:36일상의 소소함

반응형

3월 1일 개학 전, 마지막 휴일을 즐기기 위해 언니네가족과 함께 방탈출카페를 갔어요. 이번에 고1 되는 조카가 찾은 방탈출카페인데, 두뇌 풀가동을 요하는 방탈출 게임이 아니라 놀이형 방탈출 카페여서 초등학생&중학생 자녀를 둔 가족들이 즐기기에 딱인 방탈출 카페여서 소개합니다.(feat. 내돈내산)

쌈지길과 홍대에 있는 하이드 앤 시크(HIDE and SEEK)입니다. 저희는 쌈지길에 있는 곳으로 갔어요. 이름도 Hide and Seek 멤버들끼리 숨바꼭질하는 놀이형 방탈출 게임이에요. 쌈지길에는 두 개의 테마가 있는데, 저희는 배드랜드로 했어요. 그런데 시티나 베드랜드나 카페 안에 있는 조형물들이나 인테리어가 조금 다를 뿐 방식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한 번에 6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데 입장료는 14,900원~26,000원/인당 다른 방탈출 카페보다는 좀 비싼 편이라고 해요. 요게 함께 입장하는 사람들끼리 같이 플레이하는 방식이어서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들어가면 조금 덜 재미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4명 이상이면 플레이 가능하다고 하니 4인을 맞춰가면 좋을 것 같아요.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기념샷도 찍어준답니다. 게임은 20분 정도 설명을 듣고 30~40분 정도 실제 게임하면 끝나서 짧은 편이에요. 옷이나 짐은 락커에 맡길 수 있고 실내화로 갈아 신고 손목에 저렇게 게임기를 착용하고 들어간답니다.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 보면, 저절로 아이로 돌아간 느낌이에요. 나름 스릴 있고 흥미진진하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진짜 재미있어했어요. 

https://youtu.be/C6xn2Ip5FqY?si=_ERIegmNRFZpQObG

만약 실제 어떻게 노는지 궁금하다면, 요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룰을 미리 숙지하고 싶은 분들도 이 영상을 참고하세요. 저도 미리 보고 갔는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방탈출 후, #가배도 삼청에 가서 말차라테와 커피를 마셨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겨우 자리를 잡았답니다.

말차라떼와 티라미수 다 괜찮아요. 사람이 많아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는 힘들지만, 분위기를 즐기고 오기에는 좋답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