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LA디즈니랜드 갔을 때 묵었던 숙소 추천(?) 아니고 소개합니다. LA디즈니랜드는 애너하임에 있는데, 요기는 LA에서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있거든요. 더군다나 보통 LA디즈니랜드는 2일 정도 방문을 하다 보니 할리우드 쪽에 숙소를 잡으면 왔다 갔다 하는 부분이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보통 애너하임 쪽에 숙소를 잡는데, 차를 렌트하면 어디를 잡아도 상관이 없지만 만약 도보 여행이라면 LA디즈니랜드 나와서 앞쪽에 있는 숙소들을  보통 잡으시는데, 다들 시설도 별로인데, 가격이 사악해요. 그러다가 GRAND LEGACY AT THE PARK라고 LA디즈니랜드 정문에서 몇 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가격도 적당한 곳을 찾아서 공유합니다.

하룻밤에 20만원대~30만원 초반대로 예약 가능하고(이 가격이 적당하다는 게 좀 슬프지만) 깔끔한 호텔이에요. 수영장이 있지만, 음... 주차장 한가운데에 떡하니 있어서 별로 사용할 맘은 들지 않아요. 사실 LA디즈니랜드 방문용 호텔이고 아침부터 밤까지 디즈니랜드에 있다가 잠만 자는 용도여서 딱 용도에 부합하는 곳이에요. 

https://www.grandlegacyhotel.com/

 

Anaheim Hotel Near Disneyland® Resort - Grand Legacy at the Park

Located directly across the street, Grand Legacy At The Park offers a family-friendly hotel, exceptional value and convenience to the Disneyland® Resort.

www.grandlegacyhotel.com

 

직원들은 적당히 친절하고 조식은 없답니다. 근처에 ihop 등 몇 개 레스토랑 있어서 조식을 먹으려면 먹을 수 있지만 보통 디즈니랜드는 오픈런을 하시니 숙소에서 간단히 드시고 나오는 일이 많을 텐데 편의점 세븐일레븐 왕복 15분 거리에 있답니다. 거기서 초밥 같은 도시락을 먹었는데 첫날은 괜찮았는데 둘째 날은 설사를... 그래서 추천하기가 조심스러워요.

체크인하는 건물을 중심으로 ㅁ자로 호텔이 있어요. 가운데 주차장과 수영장이 있고요. 5층 정도의 낮은 호텔이에요.

체크인하는 곳 옆에 무료 커피있어요~ 한 번도 마셔볼 시간은 없었지만요.

룸타입은 다양한 편인데, 럭셔리 플러스 룸, 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등 종류가 많지만, 거의 비슷한데 크기가 살짝 다르고 위치가 조금씩 달라요. 새 타워를 원하면 럭셔리 룸, 남쪽에 있는 방을 원하면 럭셔리 플러스 룸, 동향 주고면 디럭스 룸, 수영장 뷰면 저희가 했던 프리미어룸인데, 저희는 딱 엘리베이터 앞 방을 줘서 수영장이 안보였어요. 하하하.

탁자가 있어서 아침 먹기 좋습니다.

샴푸, 린스, 비누 제공되어요. 바디워시는 비누로... 바디로션 있습니다.

미국 호텔에서 가장 불만족스러운 점은 샤워기여요. 헤드에 달려있어서 좀 불편하기는해요. 그리고 실내화는 없으니 꼭 가져오세요~ 아! 마지막으로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는데, 저는 연결이 안되어서 문의했더니 다르게 접속하는 법을 알려주더라고요. 혹시 안내받은 와이파이 안되면 로비에 여쭤보세요~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