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근대역사관 2관 바로 앞에 있는 유달동 사진관이에요. 이미 이 지역에서는 유명한 사진관이랍니다. 이곳에서 가볍게 흑백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작고 아담한 사진관이에요. 흑백사진 2인 기준 15,000원입니다. 1인 추가시 5천 원 추가여서, 4인 가족 25,000원입니다. 여행온 김에 저렴하게 가족사진 한 장 찍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담 없이 가볍게요~  꾸며야 한다는 부담 없이요~

촬영 시간은 10분 미만인 것 같아요. 얼굴 표정 굳기 전에 자연스럽게 촬영 마무리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비록 한 장의 사진을 고르지만, 포즈는 3~4개의 다른 포즈로 촬영을 하거든요. 그래서 전체 찍은 사진 원본 파일을 받으려면, 3만 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사진이 많아서 3만원 추가했어요. 사진은 메일로 보내주시더라고요. 

그런데, 출력할 사진 한 장 선택 후, 사진이 바로 나오지는 않고 며칠 소요되는 데요. 이 사진이 현재는 택배 발송이 안된다고 해요. 예전에는 택배 발송을 해주셨는데, 요즘 밀린 배송이 많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직접 찾으러 와야 한다고 하니 사진 찍으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지인에게 부탁하는 걸로 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이 택배 발송이 안된다는 건 (2022년 9월 기준)이니 사진 촬영하실 때, 미리 여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쁜 가족사진 완성이요~ 가족 사진 하나 찍은 걸로 왜 이렇게 뿌듯해지는 마음이 드는지 모르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