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당근페이 피해신고

이번에 엄마가 보이스피싱을 당해서 당근마켓에 전화를 했는데, 이럴 수가!! 당근마켓은 유선 고객센터가 없습니다. 모두 온라인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더군다나, 여러 번 문의해도 AI같이 똑같이 포인트가 나간 답변만 계속 합니다. 복장 터지는 당근마켓의 답변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offthemap.tistory.com/entry/%EB%B3%B4%EC%9D%B4%EC%8A%A4%ED%94%BC%EC%8B%B1-%ED%9B%84-%EB%8B%B9%EA%B7%BC%EB%A7%88%EC%BC%93-%EA%B3%84%EC%A0%95-%ED%83%88%ED%87%B4%ED%95%98%EB%8A%94-%EB%B2%95-%EB%8B%B9%EA%B7%BC%EB%A7%88%EC%BC%93-%EA%B3%A0%EA%B0%9D%EC%84%BC%ED%84%B0%EC%99%80%EC%9D%98-%EC%82%AC%ED%88%AC

 

보이스피싱 후, 당근마켓 계정 탈퇴하는 법, 당근마켓 고객센터와의 사투

엄마가 보이스피싱을 당했는데, 보이스피싱범이 엄마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하였고 이 개통한 휴대폰으로 당근마켓에 가입을 했어요. 아마도 엄마 계정으로 사기를 치려는 거겠죠. 당근마켓에

offthemap.tistory.com

그런데, 여러 번 문의하니 답변 내용 중 당근페이 피해신고는 1877-9734로 연락하라고 적혀 있었어요. 피해신고 콜센터는 24시간 운영하는데, 점심시간이 오후 1시~2시이니 참고해서 연락하셔야 할 것 같아요. 처음에는 당근페이 연동이 의심가지만, 피해를 본 건 아니어서 일반 고객센터로 해결을 보려고 했는데 계속 같은 답변만 받아서 결국은 콜센터에 연락을 했어요. 다행히 대기가 길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상황 설명을 하니, 먼저 계정에 당근페이가 연동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었어요. 다행히도 당근페이가 연동이 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콜센터에서 계정 해지는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일반 고객센터에 온라인으로 다시 문의를 해야 한다고...

그래서 온라인으로 다시 문의 남기니 통신사 가입증명원을 제출하면 확인 후, 탈퇴가능한지 보겠다고 하는데,,, 여러모로 불편하게 만듭니다. 이번 당근 고객센터의 응대하는 방식을 보니 당근페이 연동은 불안한 것 같아요. 당근페이 문제가 발생했다면 주저하시 마시고 전화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