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부 모알보알 마르코사스 리조트 옆에 있는 시크릿 파라다이스 리조트입니다. 원래 마르코사스에 쭈~욱 머물 예정이었는데, 수영장 때문에 피부가 뒤집어져서 어쩔 수 없이 시크릿파라다이스로 옮겨왔어요.

https://offthemap.tistory.com/entry/%EC%84%B8%EB%B6%80-%EB%AA%A8%EC%95%8C%EB%B3%B4%EC%95%8C%E2%91%A1-%EC%88%98%EC%98%81%EC%9E%A5-%EC%88%98%EC%A7%88%EC%9D%B4-%EC%95%84%EC%89%AC%EC%9A%B4-%EB%A7%88%EB%A5%B4%EC%BD%94%EC%82%AC%EC%8A%A4-%EB%A6%AC%EC%A1%B0%ED%8A%B8

 

[세부 모알보알②] 수영장 수질이 아쉬운 마르코사스 리조트

코로나19 이전에 2번 가보고 4년 만에 재방문이네요. 같은 리조트, 같은 방이요. 제 마음의 고향 같은 곳이에요. 4년이나 지났는데 마르코사스리조트는 여전하네요. 예전과 똑같은 모습이에요. 그

offthemap.tistory.com

급하게 찾다보니, 남은 방이 별로 없었는데, 그래도 시크릿 파라다이스가 남아 있어서 직접 리셉션에 가서 예약을 했어요. 원래 12살, 10살 아이 둘이 있다고 하니까 그러면 엑스트라베드가 2개 들어가야 해서 방을 두 개 잡아야 한다고 했는데, 불편함은 우리가 감수할 테니, 엑스트라베드 한 개만 추가해서 방 1개로 하면 안 되겠니~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1박당 4000페소+엑스트라베드 900페소=4900페소 지불했어요. 그리고 체크인할 때 디파짓 1000페소 맡겼어요.

바다가 보이지 않는 리조트라 좀 아쉽지만 그것빼고는 참 아담하고 예쁜, 인스타갬성있는 리조트랍니다. 특히 열대지방 느낌 확나는 꽃들이 풍성하고 예쁘게 피어 있어요.

오른쪽에 식당이 있는데, 조식은 기본제공이 아니어서 많이 이용을 안 하는 것 같아요. 조식비용은 200~300페소 정도입니다. 

가운데 수영장이 있고 방들이 수영장을 둘러싸고 있는 구조예요. 정말 방 밖으로 나오면 바로 풍덩! 할 수 있어요.

시크릿파라다이스 수영장 수질은 딱 보통이에요. 그래도 피부 발진은 안나니, 괜찮아요~ 수영장 바닥 깊이도 조금씩 다르고 작지 않은 크기여서 바다 수영 후, 재미나게 쉴 수 있어요. 10시까지 운영해서 밤에 조명 들어왔을 때 수영하는 것도 분위기 있을 것 같은데, 막상 밤이 되면 귀찮아져서 수영은 안 하게 되네요.

방 앞에는 이렇게 창문을 가릴 정도로 키높은 식물들이 쭉쭉 뻗어있어요. 앞에 탁자와 빨래 건조대가 있어서 탁자에 앉아서 맥주 한잔 하기 좋고, 수영장 앞에 썬베드도 많아서 밤에 수영장 앞에서 맥주 한 병 하면 정말 휴~식을 취하는 기분이에요.

방은 마르코사스 리조트에 비하면 작은 편이에요. 엑스트라베드 설치했더니 꽉- 차서 냉장고 문도 잘 안열릴 정도로 여유 공간이 있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올 화이트에 마르코사스 리조트보다 새 리조트다 보니 더 깨끗한 느낌이에요. 마르코사스 리조트 에어컨은 좀 약한 편이었는데, 시크릿 파라다이스 에어컨은 한국 에어컨처럼 시원합니다.

수납공간은 넉넉한 편이에요. 개인금고도 있고 공기청정기도 있어요. 냉장고에는 호텔에서 채워놓은 맥주, 과자 등으로 이미 꽉 차 있어서 밖에서 맥주 사 오셨으면, 냉장고 안에 있던 것들 모두 밖으로 꺼내어 놓은 후, 채워야 해서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기본적으로 샴푸, 컨디셔너 제공되었던 것 같아요. 물도 잘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물 2개 서비스로 제공되고 커피포트있어요.

밤에는 수영장에 은은하게 조명이 들어와서 더 감성적인 분위기가 되는 것 같아요. 이런 여유 있고 편안한 분위기 너무 오래간 만이어서 흐르는 시간을 부여잡고 싶을 정도였어요. 

마르코사스에서 3일 스테이 후, 시크릿 파라다이스에서 2일 머물렀는데, 정말 잘~했다~ 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마지막 날 밤에 화장실에서 바퀴벌레 2마리 보고서는 깜놀! 심지어 신랑이 보고서는 죽인다고 죽였는데, 아침에 보니 사라락~ 사라져 있었다는... 체크아웃할 때, 바퀴벌레 봤다~ 고 이야기했으니, 약 좀 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