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인천공항 이용하면서 스카이허브라운지를 잠깐 들렀는데도 간단하게 이용후기 남깁니다. 제가 공항이용했을 때가 '범죄예고' 이런 일이 있었을 때라 그런지 보안검색을 워낙 철저히 하다 보니, 검색 통과하는데 거의 1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그래서 라운지 방문할 시간이 빠듯할 것 같아서 일단 탑승동으로 넘어왔는데, 막상 비행기가 1시간 연착되어 탑승동에 있는 스카이허브라운지를 가게 되었어요. 플마카드로 갈 수 있는 라운지가 거의 스카이허브라운지이기는 합니다.

셔틀타고 올라오면 면세구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4층으로 올라오셔야 해요.

제가 9시쯤 들어갔는데, 10시면 닫는 터라 남은 음식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만 봐도 횡~하죠? 이용객도 거의 없었어요. 사실 음식은 더 없었고요.

사실 간단한 스낵이랑 와인 한잔하고 싶어서 갔던 터라 크게 상관은 없었어요. 컵라면은 있습니다. 저는 어묵 정도 먹었어요. 식사를 하기에는 부족한 메뉴인 것 같아요. 간단히 먹기에는 괜찮고요.

주류도 와인, 위스키, 생맥주, 일본술 각 1종씩 있었어요. 탈리스만 하이볼 만들어 먹고 싶었는데, 문 닫을 시간이라 얼음도 없더라고요.

냉장고에는 기본적인 음료와 생수있었어요. 간단히 술 한잔하고 제가 마지막으로 나왔네요. 라운지는 마티나 라운지가 음식이 훨씬 나은 것 같아요. 하지만 플마카드로는 인천공항 제2 터미널에 있는 마티나 라운지만 이용이 가능하니, 아쉽네요. 뭐, 제 플마카드도 올 11월이면 끝이니, 이제 보내줘야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