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퐁당퐁당 연휴에 부지런하게 돌아다니고 있네요~

근로자의 날에 큰 아이가 놀이기구 타고 싶다고 해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어린이대공원에 방문했지요.

 

막상 티켓을 끊으려고 매표소에 가니, 할인카드 요런 안내가 하나도 없길래

 

폭풍 검색을 하다 발견했네요!!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자유이용권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어요!

 

단 하루 전에는 구매해야해요~ 익일 사용 가능!!

 

이렇게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하면, 빅 5나 자유이용권 구매 금액이나 별 차이가 없어요~

 

 

 

 

 

놀이기구는 스무가지가 좀 넘는 것 같은데, 키 제한이 있어서 8살인 큰 아이는 120cm을 겨우 넘겨서 서너가지 빼고는 잘타는데

5살인 작은 아이는 100cm를 넘어서 열 가지 정도 탈 수 있어요.

그런데, 작은 아이는 아직 놀이기구 재미를 몰라서 두 개 정도 타고는 안탄다고 하네요.

 

 

연휴 기간 중에 방문한 거라 사람 엄청 많을 줄 알고 걱정했는데

후룸라이드 30분 기다린 거 외에는 별로 안 기다리고 잘 탔어요~

 

역시 어딜가나 후룸라이드가 제일 인기네요! 도착하면, 후룸라이드부터 타고 다른 걸 타야할 듯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놀기에는 어린이대공원이 최고인 듯 해요!

 

 

오전에 놀이기구 타고, 오후에 동물들 구경하면, 하루 후딱 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