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엄마 보이스피싱 문제로 에르엘 모바일 고객센터 채팅 문의로 통신사 가입증명원을 받기 위해 연락을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회원정보내역이 없다는 황당한 답변을 받았어요. 결국 채팅 끝에 문제는 해결되었지만, 가뜩이나 보이스피싱으로 정보에 민감한 상황에 회원정보내역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을 때는 그사이 보이스피싱범이 우리 몰래 통신사를 또 옮겼나~ 했다니까요.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그래도 이건 좀 아니라는 생각에 글 남깁니다. 아래 채팅내역 순서대로 첨부하니 한번 보셔요~

에르엘 고객센터1

2/12에 에르엘에서 받았던 가입내역서를 첨부해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에르엘 고객센터2

여전히 없다고 합니다.

에르엘 고객센터3

그래서 물었습니다. 그러면 지금 쓰는 휴대폰의 가입회사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냐고... 그랬더니 위와같이 답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혹시 해지해도 해지내역이 남으니 그 부분을 여쭤봤어요.

에르엘고객센터4

이때 딱 걸렸네요! 에르엘은 문의할 때 통신망을 선택하게 되어 있는데 전 KT로 선택했는데 고객센터에서 LG망으로 착각을 하고 LG에서만 찾은 것 같아요.

에르엘 고객센터5

결국 기다린 끝에 보내주겠다고 하는데, 갑자기 또 메일 발송이 안된다고 팩스로 보내주겠다는 게 아니겠어요? 왓더...

에르엘 고객센터6

결국, 답변이 오래걸리길래 급하게 모바일팩스어플 다운로드하여서 보내달라고 했어요. 그래도 나중에는 메일로도 보내줬답니다. 그런데, 암만 생각해도 통신사에서 회원가입정보가 없다니요~ 이런 황당 사례가 알뜰폰이라 있는 걸까요? 에르엘은 고객센터도 딱 6시면 종료하고, 분실하면 대응도 안되고 여러 가지로 불편합니다. 빨리 통신사를 옮겨야 하는데 귀찮은 게 문제예요.

 

댓글